로스터리 로에뒤셀

청류에프앤에스 워터그룹은 용인 수지 로스터리샵 “로스터리 로에뒤셀”을 다녀왔답니다.
로스터리 로에뒤셀은 로스팅만 전문으로하는 로스터리 샵이에요.
카페 로에뒤셀은 브런치,수제버거 맛집 카페

죽전동 로스터리 로에뒤셀의 내부 모습이에요.
커피로스터기와 커피콩들, Tasting bar의 커피머신이 보이네요.
로스터리 샵에서 생두를 바로 볶아서 판매하니 신선한 원두를 구매할 수 있겠죠

죽전동 원두 판매 로스터리 로에뒤셀에는 커피머신이 2대가 있고 Tasting bar가 마련되어 있어서 로스팅 커피를 직접 시음할 수 있어요.
로에뒤셀은 클라로스위스 필터 (Claroswiss 2000s)를 설치하여서 커피머신 장비 보호와 함께 커피 맛을 높이고 있답니다.

클라로스위스 필터는 커피머신에 특화된 필터로, 고품질의 커피머신 정수+연수 필터입니다.

1. 커피머신 스케일을 방지합니다.
커피 머신은 몇백만원부터 몇천만원까지하는 고가의 장비입니다.
이런 커피머신의 고장원인 1위는 스케일
바로 머신 내부에 끼는 마그네슘,칼슘 등의 물질 때문인데요.
이런 스케일을 필터속에서 딱 잡고 안놔줍니다.

2.커피 맛을 향상시킵니다.
커피의 98%는 물인만큼 커피 맛에 큰 영향을 끼친답니다!
클라로스위스 필터는 쓴맛과 떫은 맛을 내는 마그네슘,칼슘을 잡고 부드러운 맛을 내는 수소이온을 방출해요.

커피머신과 클라로스위스 필터 배너 모습입니다.
클라로스위스 필터를 사용하는 걸 이렇게 미니 배너로 보여드려요.
커피머신에 최적화된 고품질 필터 클라로스위스 필터를 사용한다는 걸 알고 드시면 커피가 더 맛있겠죠

로스터리 로에뒤셀에 오신다면 이렇게 멋스러운 Tasting bar에서 신선한 원두로 내린 커피를 시음하실 수 있답니다.

커피머신에 유량계(Flowmeter)가 부착되어있네요.
유량계(Flowmeter)란 ???
보통 필터 교체시기는 필터를 사용한 시점부터 몇개월, 몇년 후 교체하는 식의
날짜를 기점으로 교체하는 방법이였지만 청류에프앤에스 워터그룹에서는 유량계를 도입하여 매장 환경에 맞게 필터를 최대한 쓸 수 있는 리터 수를 초기설정하고 유량계는 사용한 물의 리터 수를 보여줘서 여과된 물의 양을 기점으로 필터를 교체 할 수 있어요.

날짜를 기점으로 교체하면 더 사용할 수 있는 필터임에도 버릴 수 있으니 사용한 물의 리터 수를 기점으로 교체하는 방법이 좀 더 필터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이겠죠 ?

청류에프앤에스 워터그룹은 이렇게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합리적인 워터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답니다.
커피머신 필터가 궁금하신분은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