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리커피 삼성로점

안녕하세요.
Filtration 전문 기업 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12월 22일 무한도전 오프닝 장소로 유명한 말리커피에 정수, 연수 필터를 설치하였습니다. 

이곳은 말리커피 삼성로점입니다.
말리커피(Marley Coffee)는 평화와 자유, 희망과 변화를 상징하는 자메이카 출신 레게 뮤지션 밥 말리의 이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밥 말리의 아들 로한 말리는 아버지의 철학을 따라 커피 농장을 실현시켰습니다.
말리 농장은 자메이카 동쪽 지방에 블루 마운틴에 위치하고 있으며 커피 재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춘 장소라고 합니다. 말리커피는 세계 3대 커피로 인정받으며, 영국 왕실커피로 최고의 원두라 불리고 있습니다.

형형색색의 레게풍 타일들로 구성된 진열대와 밥 말리의 사진, 앨범과 음악들, 크리스마스 시즌으로 트리와 장식들로 꾸며져있어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매장 전체 인테리어와 진동벨까지도 노란색으로 구성되어 있어 밝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말리커피 삼성로점에는 3M ICE125-MS, BEV140, Claroswiss 1000S 필터를 설치하였습니다.

3M BEV140, ICE125-MS는 제빙기에 연결하였습니다.
BEV140은 카본 필터로 물 속 부유물과 잔류 염소를 제거하여 음료의 맛을 향상시켜 줍니다.
3M IMPACT(Integrated Membrane Pre-Activated Carbon Technology)전처리 통합 시스템으로
긴 멤브레인을 가지고 있어, 부유물질을 더 잘 제거하고, 유량이 좋아 필터의 수명을 더 길게할 수 있습니다.

커피머신, 온수기, 정수전에는 Claroswiss 1000S 필터를 설치하였습니다.
클라로스위스 필터는 정수 + 연수 필터로 1차 카본 필터를 거쳐 염소 냄새를 잡고 2차 레진 필터를 통과하면서 물 속 부정적인 맛을 내는 칼슘, 마그네슘 성분을 잡아주고 수소 이온을 방출하여 크레마와 향을 풍부하게 하기 때문에 커피맛에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또한, 고온 고압에서 사용하는 커피머신, 온수기 등 고가 장비의 고장 원인이 되는 스케일 생성을 방지하여 장비 고장이 나지 않도록 예방해줍니다.
장비보호는 물론 커피 맛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청류에프앤에스의 필터 솔루션입니다.
필터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QnA 게시판 혹은 02)893-4499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