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오프닝 – 이태원의 말리커피

안녕하십니까

Filtration 전문 기업 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이번에 저희는 무한도전 실제 오프닝 촬영 장소인 이태원 말리커피에 ClaroSwiss, 3M 필터를 납품하였습니다.

말리커피 본점은 이태원역 4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Don’t worry about a thing, every little thing is gonna be alright.”

​말리커피는 가수 밥 말리의 사랑과 열정, 자유와 변화의 정신과 철학을 공유하기 위해 아들 로한 말리가 자메이카에서 실현시킨 말리 농장의 커피입니다.

말리 농장은 커피 재배로 최적의 장소인 자메이카 블루마운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국 왕실의 커피, 세계 3대 커피로 인정받은 자메이카 블루마운틴은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된 ​원두에 정통 독일 스타일의 로스팅 방식을 적용하여 강렬한 아로마향과 균형 잡힌 신맛의 조화가 그 어떤 커피보다도 뛰어납니다.​

​​매장에는 밥 말리의 레게 음악이 흐르고, 독특한 무늬의 타일 등의 인테리어로 자메이카에서 커피를 마시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태원점에는 와인 디스펜서가 있고 저녁에는 은은한 조명이 켜져서 분위기가 좋은 카페를 선호하시는 분들께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말리커피에는 3M ICE125-MS, BEV140, ClaroSwiss 1000S를 설치하였습니다.
BEV140과 ClaroSwiss 1000S는 커피머신, 온수기, 정수전에 연결하였고, BEV140은 제빙기에 추가 설치하였습니다.
말리커피는 제빙기 2대를 사용하고 있어서 또 다른 제빙기에는 ICE125-MS 제품을 연결하였습니다.
제빙기 얼음 생성시 염소 성분이 남아있을 경우 냄새가 나고, 저장통의 부식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ICE125-MS는 염소와 부유 물질을 제거하여 좋지 않은 냄새와 맛을 없애주며 부식을 방지합니다.

클라로스위스 필터는 5단계 여과 정수 시스템으로 최적의 물맛을 제공해줍니다.
클라로스위스 필터 안에는 여러 단계의 여과 필터가 있는데 그림에서처럼 Mesh 필터의 역할은 모래 또는 모래와 같은 입자와 물 속 미세 입자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카본에서는 나쁜 물 맛과 냄새의 원인이 되는 염소 성분을 없애주고 장비 보호를 위한 5㎛ 이하의 입자를 제거해줍니다. 레진은 장비 고장 원인인 스케일 (칼슘,마그네슘 성분) 생성 방지에 탁월하고 수소 이온을 방출하여 커피의 산미와 향미를 풍부하게 해줍니다.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최적의 수질을 제공해주는 ClaroSwiss 필터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이메일 문의 혹은 02)893-4499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