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社 냉연공장 COG 정제 설비 (CCDF) 설치

안녕하십니까.

Filtration 전문 기업 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납 품 처: P사
납품 일자: 2016년 3월 11일
설 비 명: COG 정제 설비 (CCDF: Chungryu Cooling Demisting Filtration)
설계조건: 유체(COG), 설계유량(15,000 N㎥/hr), 설계온도(35℃), 설계압력(1,200㎜ Aq)

지난 2016년 3월 P사 냉연공장 소둔로 전단에 CCDF 설비 1호기, 2호기를 납품하였습니다.

CCDF(Chungryu Cooling Demisting Filtration)는 동일 공간 내에서 약간의 냉각을 통해 기체 온도를 이슬점 이하로 낮추어 포화 수분을 상변화시켜 Micro Water Mist(미세 물안개)와 분진(Tar, Dust)을 Coalescer 필터에서 응집 제거하는 일체형 시스템입니다.

<CCDF 설비 1호기와 2호기 모델링 사진>
P사에 납품한 CCDF는 COG 내에 함유된 불순물(수분, Tar, 나프탈렌, 분진 등)을 제거하여 소둔로 버너의 초기 점화율을 향상시키고 버너의 막힘을 개선하여 정비성을 향상시켜 줍니다. 불순물이 제거되면서 COG의 열 효율이 높아지고, 버너의 막힘 및 밸브류의 고장이 줄어들게 되어 그에 따른 정비 비용이 감소하게 되면서 경제성 향상에도 도움을 주게 됩니다.

당사는 많은 여과 정제 실적과 경험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춰 상담 및 설계부터 A/S까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청류에프앤에스의 엔지니어링과 환경에너지정제 기술에 대해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QnA 게시판 혹은 02)893-4499번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