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노페물을 걸러주는 물! 알고 마십시다.

  • 자료실

안녕하십니까.

깨끗한 물, 최적의 수질을 제공하는 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요즘은 일기예보에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농도가 나올만큼 대기오염이 심하고 그로인해 질병과 건강 관리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6월 환절기 미세먼지, 노폐물을 걸러주는 가장 쉬운 방법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물은 우리 몸의 70%를 차지하며, 물을 섭취하면 신진 대사가 활발해지고 피로가 회복 된다는 사실은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이뿐만이 아니라 최근에는 건강한 물 한잔으로 황사, 미세먼지, 체내 노폐물을 걸러 낼 수 있다는 뉴스가 각광받으며 물 마시기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고 합니다.

당사는 황사, 미세먼지, 체내 노폐물을 걸러주는 물에 대한 sbs 뉴스 영상을 찾았으며 이는 안전한 물 마시기에 대한 중요성을 보여주는 영상으로 시청을 권장합니다.

미세먼지는 호흡기 깊은 곳까지 침투해서 각종 호흡기 질환, 심장질환, 눈병, 알레르기를 유발하고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된다고 합니다.

미세먼지와 노폐물로 부터 건강을 지키기 위한 가장 쉬운 방법은 바로 물섭취라고 합니다.

이와 관련된 뉴스와 기사들 덕분에 요즘 정수기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정수기는 물을 거르는 방식에 따라 1. 바로 정수된 물을 받아먹는 직수형 2. 물탱크에 물을 저장 후 마실 수 있는 저수조형 타입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바로 정수된 물을 깨끗하게 받아 마실 수 있는 직수형 정수기가 인기가 많다고 하며 직수형 정수기 중에서도 공간을 많이 차지 하지 않고 깔끔하게 설치가 가능한 언더싱크형 타입이 각광받고 있습니다.

청류에프앤에스는 NSF 국제 공인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3M, ClaroSwiss, Claris 언더싱크형 정수기를 상담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언더 싱크형 정수기는 1. 수직, 수평 어느 공간에도 깔끔하게 설치 가능 2. 직수형 필터로 저장되지 않고 바로 정수 3. 박테리아, 염소, 포낭, 미세 먼지 등 성분 제거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중 3M 가정용 정수기는 맑고 깨끗한 물을 만드는 고성능 정수 시스템입니다. 쉽고 편리한 유지 및 관리로 경제적이며, 설치 공간을 적게 차지하고 견고하여 누수의 염려가 적습니다.

3M 가정용 정수기는 압축 카본으로 구성되어 있어 물속 떠다니는 부유 물질이나 고형 물질, 중금속, 염소 등 화학 성분들을 대부분 제거하여 물 맛을 더욱 좋게해주는 정수 필터입니다. 다양한 라인의 제품들이 있어 원하시는 성능에 맞춰 정수기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스위스에서 생산 제조된 필터 시리즈인 ClaroSwiss, Claris 입니다. 지역 수질에 맞는 최적화된 물을 만들 수 있으며, 커피머신, 스팀오븐, 식기세척기 등의 고장 원인인 스케일 생성을 방지하는 장비 보호의 역할을 하는 정수, 연수 필터입니다.

클라로스위스 필터는 정수, 연수 기능을 동시에 하는 일체형 필터로 카본에서 물속 존재하는 염소, 미세 먼지 등 오염 물질의 불쾌한 맛과 냄새를 제거합니다. 레진(탄산염제거)을 통과하면서 장비 고장 원인인 스케일(칼슘, 마그네슘 성분)의 생성을 방지하고 수소 이온을 방출하여 물의 떫은 맛과 쓴맛을 제거하여 물 맛을 좋게해주는 필터입니다.

정수기를 사용할 때 디자인만 보고 구매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위생과 안전성 면에서 공신력 있는 검사 필증이 되어 있는 제품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역별 수질에 맞게 가정에 정수 시스템을 구축하시고 하루 8잔의 물로 가족의 건강을 지키시기 권장합니다.

청류에프앤에스의 가정용 정수 필터 시스템을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3M, ClaroSwiss, Claris 수입 전문 쇼핑몰 ‘필트로몰’을 이용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