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커피앤 디저트쇼 방문기 (클라로스위스, 3M 정수필터 협찬)

안녕하세요.

깨끗한 수질, 최적의 워터 필터시스템을 추천드리는 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9월 7일 ~ 1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 커피앤 디저트쇼에 클라로스위스, 3M 정수필터를 협찬하여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부산 커피앤 디저트쇼는 부산, 경남 지역 유일의 커피, 음료, 디저트, 베이커리 전문 전시회입니다.

올해 3월에 있었던 전반기 커피앤 디저트쇼에도 다양한 업체가 준비되어 있었으며

이번 하반기 전시회에도 카페 창업, 커피, 홈카페, 디저트, TEA 등 출품 품목 라인이 탄탄합니다.

7일 첫날 오전부터 많은 분들이 관람을 위해 벡스코를 방문해주셨습니다.

역시 커피앤 디저트 전시회 답게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 에그타르트 등의 제과 부스가 많이 있어 시식하는 즐거움이 있는 전시회입니다.

다양하고 신선한 티백을 선보이는 부스들도 여러곳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커피와 디저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료를 위한 재료들도 준비되어있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보이는것도 중요한 만큼 그릇, 컵 등 여러 종류의 카페용품들도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였습니다.

제3회 전국 장애인 바리스타 대회가 전시회 특별 행사장에서 9월 8일 오전부터 10일 오후까지 있을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국내 최초 로스팅부분 커피전문 벤처 기업인 COFFEE DISCOVERY 부스도 발견하였습니다.

커피 디스커버리는 생두 직수입, 로스팅, 카페창업 & 메뉴 교육 등 커피와 관련된 전문적인 회사입니다.

이번 신제품 ASCASO 커피머신이 설치되어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부스에 오셔서 신제품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커피 디스커버리에서 로스팅한 스페셜티 커피를 시음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시음 후 마음에 드는 원두를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해놓았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부스 앞에는 청류에프앤에스의 핫 아이템인 3M SGB145-CLS와 ClaroSwiss 1000S가 전시되어있습니다.

3M SGB145-CLS는 연수필터로 1단계 프리미엄 블럭 카본에서 물속 잔류 염소 및 클로라민을 제거해줍니다.

정수 단계를 거친 물은 나트륨-수소 하이브리드 기술의 레진을 통과하면서 물의 떫고 쓴맛을 유발하는 칼슘, 마그네슘 성분을 없애주어 물맛을 좋게해줍니다.

커피 디스커버리의 시음을 위해 3M BEV125와 ClaroSwiss 250S를 설치하였습니다. 3M BEV125는 블럭 형태의 카본으로 구성되어 있어 물속 보이지 않는 부유물질 및 염소의 맛과 냄새를 제거해주는 물맛 좋은 정수필터입니다.

BEV125 시스템에 더 좋은 커피맛을 위해 ClaroSwiss 250S를 추가로 연결하였습니다.

클라로스위스는 정수, 연수 기능을 모두 갖춘 일체형 필터시스템입니다. 오염물질 제거기능을 갖춘 카본필터에서 염소와 부유물질을 제거하고 레진을 거치면서 커피머신, 온수기 등 장비 고장의 원인이 되는 물속 칼슘, 마그네슘 등을 제거하여 스케일 생성을 억제합니다.

카페와 커피에 최적화된 필터시스템을 구축해드리는 청류에프앤에스, 3M, ClaroSwiss 정수, 연수 필터를 부산 커피앤 디저트 전시회에서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필터 시스템을 직접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필트로몰 홈페이지를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