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가 있는 회사, 청류에프앤에스 – 예술의 전당 콘서트 오페라 ‘투란도트’ 관람

안녕하십니까.

문화가 있는 회사, 하이서울브랜드의 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12월 9일 연말 회식을 위해 예술의 전당에서 공연한 오페라 투란도트를 전직원과 가족들이 함께 관람하였습니다.

연주회 형식의 콘서트 오페라로 진행된 이번 ‘투란도트’ 공연은 150회 이상 공주역을 맡은 리즈 린드스트롬의 내한과 단 하루의 공연으로 전석 매진을 달성하였습니다.

고대 중국을 배경으로 한 차가운 공주 투란도트는 수많은 구혼자들을 뿌리치다 칼라프 왕자의 진실한 사랑에 마음의 문을 열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국내 최고 수준으로 평가받는 서울시립교향악단이 연주를 맡았고, 세계적인 지휘자 줄리안 코바체프가 지휘봉을 잡아 기대감을 더해주었습니다.

12월 9일, 공연에 앞서 예술의 전당 앞에서 전직원이 모여 식당으로 이동하였습니다.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에서 맛있는 음식과 향긋한 와인으로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상큼한 샐러드부터 스테이크까지 풀 코스로 입과 눈이 모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올 한해 동안 수고한 직원들 모두 새로운 18년에 더욱 열정을 가지고 일하기 위해 와인으로 건배를 하였습니다.

식사를 마친 후 오페라를 관람하기 위해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로 이동하였습니다.

푸치니의 마지막 오페라인 투란도트, 그는 인후암으로 3막 류의 죽음까지 작곡하고 사망하게 되었고, 작품은 미완성으로 라스칼라에서 초연이 공개되었습니다.

미완성 작품인 투란도트는 푸치니의 제자이자 후배인 알파노에 의해 완성되었습니다.

오페라를 관람하면서 받았던 감동이 여러분들께 전달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루치아노 파바로티가 부른 ‘Nessun Dorma 공주는 잠못 이루고’의 영상을 공유합니다.

오케스트라, 아리아 합창단, 배우들 모든 것이 완벽했던 공연이었습니다.

2017년을 마무리하는 연말, 문화회식으로 하나가 된 청류에프앤에스!

2018년에도 Filtration & Separation 전문 기업 청류에프앤에스는 고객의 모든 Needs 충족을 위해 열심히 달려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