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수분 미세분진을 제거하는 여과시스템으로 IR52 장영실상을 수상한 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2018년 1월 동아일보 기획 중소 벤처기업란에 당사의 기사가 실려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동아일보에서는 글로벌 경제 시장의 변화와 4차 산업 혁명이 대두되는 가운데 지역, 산업별 선도기업의 공헌과 국내외 경제 선순환에 앞장서온 주역들의 이야기를 담아내고자 중소 벤처기업 특집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1995년 설립하여 수입 필터 판매뿐만 아니라 자체 기술인 CCDF(Chungryu Cooling Demisting Filtration)를 개발하여 여과 정제 전문 기업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하였습니다.
일체형 제습제진 설비 CCDF의 원리는 가스를 냉각해 이슬점 이하로 낮춘뒤 기체상의 포화수분을 수분(Micro Water Mist)로 변환, 미세 분진과 결합시켜 다량의 기공을 가진 응집 필터가 미세 분진과 수분을 동시에 제거하는 것입니다.
당사의 기술은 대구 음폐수 바이오가스 플랜트를 정상화하는데 큰 기여를 했으며, 수분과 분진 등의 문제를 해결해 2년간 가동되지 못했던 플렌트를 정상화 시켰습니다.
CCDF는 발전소에서 발생하는 배가스에 활용할 경우 여러 설비를 추가하지 않고 백연, 초미세먼지, SOx, NOx 등 대기 오염물질과 악취를 저감할 수 있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폐가스를 스크러버에서 폐기 처리하지 않고 회수해 재활용함으로써 폐수 처리 비용 감소 효과와 약품 비용 절감, 폐기물 재활용으로 인한 탄소 배출권까지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기술은 별도의 대기환경 방진설비를 가동하지 않아도 되기에 경제성과 더불어 친환경까지 잡았다는 평가와 더불어 2017년에는 최고의 과학상인 IR52 장영실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 사항에 맞춰 설계부터 A/S까지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모든 유체 여과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저희 청류에프앤에스 전화(02-893-4499번)으로 문의를 주시면 성심껏 대응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