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서울 커피엑스포 & 드링크앤디저트쇼 트윈필터 협찬

안녕하세요.

깨끗한 물 최적의 수질 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2018년 4월 5일 ~ 8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 커피 엑스포 & 드링크앤디저트 전시회에 3M 정수, 연수 필터와 AQUAPURE Twin Filter System을 협찬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현대인의 일상에서 ‘커피’를 빼고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커피가 일상의 중심에 서게 된 현대사회에서 커피를 하는 사람들, 즐기는 사람들과 함께 호흡하는 행사 커피엑스포입니다.

코엑스 1층 A,B홀에서는 커피엑스포가 현재 전시중에 있으며 3층에서는 드링크앤디저트 전시가 진행 중입니다.

커피엑스포를 먼저 살펴보면, 원두, 로스터기, 커피머신 등 다양한 커피업체가 참여하였습니다.

스트롱 홀드에선 신제품 스마트 로스터기를 선보였습니다.

전자 라떼 펜으로 시연도 하고 있으며 많은 전시 부스들이 행사를 진행 중에 있으니 좋은 원두, 머신, 제품들을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3층에서 진행되는 드링크앤디저트 전시회에는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 업체가 참가하였습니다. 케이크, 크림슈, 마카롱 등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퀄리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봄에 열린 전시회 답게 차를 꽃으로 표현하여 시선을 끄는 부스도 있었습니다.

형형색색의 머랭쿠키와 향긋한 차 내음뿐만 아니라 여러 장소에 포토 스팟이 잇어 많은 연인들이 데이트 하기 좋은 전시회입니다.

이앤알 상사도 다양한 머신과 함께 시음 행사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커피와 차 시음행사에 꼭 필요한, 정수필터 전시장에는 따로 정수기가 없기에 전시 부스에 꼭 필요한 잇 아이템입니다. 당사의 신규 브랜드 AQUAPURE의 Twin Filter System을 소개해드립니다.

트윈 필터 시스템은 필터 사용 용도에 따라 정수, 연수 필터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3M BEV125는 블럭 카본으로 구성되어 있어 물의 염소를 제거해주는 물맛 좋은 정수필터입니다. ClaroSwiss 250S는 연수 기능의 필터로 1차 카본에서 염소 및 부유 물질을 제거하고 2차 레진을 통과하면서 물속 스케일 성분(칼슘, 마그네슘)을 없애주고 수소 이온 및 탄산가스를 배출하여 물맛과 커피의 향과 맛을 더욱 좋게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3M BEV125에 ClaroSwiss 연수필터뿐만 아니라 3M SGB145-CLS 연수필터를 선택하여 연결하실 수도 있습니다.

SGB145-CLS는 프리미엄 블럭 카본을 통해 물속 염소 냄새를 제거하고, 나트륨 수소 하이브리드 기술의 레진을 통과하면서 칼슘, 마그네슘 이온을 교환하여 커피머신에 석회가 끼는 현상을 방지해줍니다.

향긋한 커피와 달콤한 디저트가 함께하는 전시회 커피엑스포&드링크앤디저트쇼 봄꽃이 활짝 피는 주말 연인과 가족과 함께 방문하시어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AQUAPURE의 Twin Filter System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전화(02.893.4499번) 상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