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반기회의 및 워크샵

안녕하십니까.

Filtration & Separation 전문기업 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7월 6일 ~ 7일 전직원이 모여 2018년 상반기를 마무리하기 위한 반기회의와 워크샵을 함께 다녀왔습니다.

올해 워크샵 장소는 대부도로 작년과는 다르게 다양한 레저 활동들을 준비하였습니다.

먼저, 몸풀기를 위한 내기 족구를 진행하였습니다.

3판 2선승 경기로 1:1 무승부 경기 후 근소한 점수 차이로 B팀이 우승을 하였습니다.

족구를 마친 후 멋진 풍경을 즐기기 위해 대부도 레저타운에서 ATV를 탔습니다.





가이드의 안내로 대부도의 푸른 경치와 시원한 바람을 쐬며 족구의 열기를 식힐 수 있었습니다.

ATV 활동을 마친 후 점심식사를 위해 솔밭회집으로 자리를 이동하여 싱싱한 대부도의 활어회 정식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점심식사를 마친 후에는 대부도 관광호텔로 이동하여 본격적인 상반기 마무리를 위한 반기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팀별로 상반기 실적을 발표하였으며, 하반기 계획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상반기 신규 특허 취득을 위해 애써주신 서준원 이사님과 서영운 차장님께는 특별 포상금을 지급하였고, 차장님의 10년 연속 근속을 축하하기 위한 금매달도 전달하였습니다.

알찬 회의를 마친 후에는 저녁 식사로 바베큐 파티를 하였습니다. 대부도의 멋진 경치와 일몰을 바라보며 맛있는 식사를 하였습니다.

빠질 수 없는 코너인 청류에프앤에스 배 윷놀이도 진행하였습니다.

안마기, 선풍기, 화장품, 샐러드 볼 등 사장님께서 직접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해주셨습니다.

2인 1조로 팀을 편성하여 모두들 우승과 상품을 놓고 팽팽한 신경전을 보여주었고 열과 성을 다해 게임에 임하였습니다.

총 8번의 게임이 진행되었고 우승팀이 선정되었습니다.

사장님과 최영호 이사님이 최종 우승하였으며, 선물은 우승팀부터 차례대로 선택하였습니다. 마지막 하나 남은 특별 선물은 사장님과 가위바위보에서 이긴 우승자 최이사님이 받으셨습니다.

모든 일정을 마친 후 호텔 앞에서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서울로 돌아왔습니다. 1박 2일 동안 전직원이 오랜만에 함께하여 더욱 즐겁고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남은 2018년 기대와 관심으로 청류에프앤에스를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