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제 17회 서울 카페쇼 참가 후기

안녕하세요.
더 깨끗한 물, 깔끔한 물맛을 제공하는 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11월 8일 ~ 11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었던 서울 카페쇼에 카페 전용 정수기 트윈 필터 시스템 및 커피 로스터용 청류 제연기를 소개하기 위하여 참가하였습니다.

청류 제연기는 로스터 사용시 발생하는 냄새와 분진을 가스 연소 방식이 아닌 물과 필터링으로 제거하여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필터를 더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가득한 아쿠아 퓨어 트윈 필터 시스템.

언더싱크 직수형으로 물 사용 할 때마다 바로 여과하여 섭취가 가능하기에 깨끗한 물을 드실 수 있으며 공간 활용에도 탁월합니다.

정수 연수 트윈 필터 시스템으로 여과한 물을 500ml 생수에 담아 많은 관람객들께 선보였습니다.

이번 카페쇼에서 란실리오, EGRO 등 에스프레소 머신 전문 판매 기업 이앤알 상사에
커피의 향미와 산미를 돋우어주는 트윈 필터 시스템을 협찬하였습니다.

커피 시음행사에 꼭 필요한 정수, 연수 트윈 필터 시스템 전시장에는 따로 정수기가 없기에 전시 부스에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ENR 상사 부스에 설치된 HF25B145-CLS 제품은 블럭 카본으로 구성되어 있는 BEV125(HF25)가 물의 염소를 제거해주는 물맛 좋은 정수필터 입니다.

더 좋은 물맛, 커피맛을 위해 정수 필터 후단에는 3M SGB145-CLS 연수필터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프리미엄 블럭 카본을 통해 물속 잔류 염소 및 부유물질을 제거하고, 나트륨 수소 하이브리드의 레진을 통과하면서 칼슘, 마그네슘 이온을 교환하여
머신에 석회가 끼는 현상을 방지해줍니다.

이번 카페쇼에서도 많은 분들이 당사의 부스를 찾아주셨으며, 아쿠아 퓨어 트윈필터시스템, 청류 제연기에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항상 최적의 수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 청류에프앤에스의
제품 상담 및 구매는 필트로몰 혹은 전화(02-893-4499)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