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커피 협회 2019 학술 세미나 참가

안녕하세요.

여과 정제 전문 기업 (주)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당사는 2019년 2월 15일 호텔 프리마 서울에서 개최된 한국 커피 협회 2019년 학술 세미나 발표를 위해 참가하였습니다.

이번 학술 세미나에서는 스페셜티 커피전문점의 서비스, 카페거리, 커피 맛의 원리와 물의 역할 등 다양한 주제의 학술 발표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한국커피협회 정기 총회답게 넓은 장소에 다양한 커피업 종사자분들이 참석해주셨습니다.

세미나 장 앞에 현재 개발 중인 커피 로스터용 제연기 DESMOG(디스모그)에 대한 정보와 기술 설명을 위한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로스팅 배가스 분진 및 냄새 저감 기술 연구’ 라는 주제로 당사를 대표하여 김이석 책임이 발표를 진행하였습니다.

생두를 볶는 공정에서 발생하는 로스팅 가스의 주요 성분인 채프, 휘발성 유기화합물, 수분 등은 미세먼지 유발 및 화재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이러한 요인들과 연관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 청류 ‘DESMOG’라는 제연기에 대한 기술을 제시하였습니다.

발표 후, 많은 분들이 부스에 방문하시어 제연기 DESMOG에 대한 기술과 로스팅 가스에 대한 고민과 상담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학술 세미나가 끝난 후 회장님의 개회사와 더불어 정기 총회 및 식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사단법인 한국커피협회 2019년 제1차 정기총회 및 학술세미나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식사를 마친 후에는 한국커피협회 회원분들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고 서로 교류하며 만찬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속적으로 기술, 환경 동향을 파악하고 꾸준히 성장하는 기업, 환경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관심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