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제41회 국제환경산업기술&그린에너지전(ENVEX) 참가

안녕하십니까.

바이오가스 정제기술의 선두주자 (주)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2019년 제41회 국제환경산업기술 & 그린에너지전(ENVEX)에 올해도 참가하게 되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국제 환경산업기술 & 그린에너지전(ENVEX)는 환경보전협회에서 주관하고 한국환경공단을 비롯해 여러 기관에서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환경 전문 전시회입니다.

올해에는 미국, 중국, 유럽 등 19개국에서 244기업이 참가하였으며, ​당사도 4년 연속 전시기업으로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ENVEX에서는 수질, 대기, 폐기물 등 환경 기술과 제품을 살펴 볼 수 있으며, ​미세먼지 측정 및 관리, 저감 기술 등에 관련된 세미나가 개최되고 있습니다.

전시는 5월 15일 ~ 17일 코엑스 1층 A홀에서 진행되며, 당사는 폐기물/재활용관 F06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바이오가스 정제 기술을 선보이기 위해 저희만의 독보적인 제습과 제진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가스여과정제 설비인 CCDF(Chungryu Cooling Demisting Filtration)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CCDF는 일체형 시스템으로 동일 공간 내에서 약간의 냉각을 통해 기체 온도를 이슬점 이하로 낮추어 포화 수분을 상 변화시켜 Micro Water Mist(미세 물안개)와 분진(Tar, Dust)을 Coalescer 필터에서 응집 제거합니다.

당사의 CCDF 설비는 탈황설비 후단 및 고질화(Upgrading) 전 단계인 바이오가스 정제(Cleaning) 단계에서 가스 내의 수분과 Dust를 효과적으로 제거함으로써 후단의 가스 고질화(Upgrading) 공정의 효율성을 향상시켜, ​원활한 연속운전을 가능하게 하는 일체형 설비입니다.

이번 ENVEX에서 처음으로 선보이게 된 당사 브랜드 CRACE의 MPO System입니다.

MPO System은 신개념의 스크러버 설비로 분사되는 물과 다관의 파이프를 거치면서 가스에 포함된 미세분진 및 유해성 이물질이 제거되고 열교환을 하게되어 고온의 가스에서 품질을 높이고 온도를 낮출수 있는 설비입니다.

전시 부스 내 쇼케이스에는 청류의 CRACE 필터와 필터 하우징을 진열하였습니다.

바이오가스 설비 보호 및 가스 품질 향상에 최적화된 당사의 기술에 대한 소개를 위해 인터뷰도 진행하였습니다.

전시회 첫날부터 환경 산업 기술에 관심이 있으신 해외, 국내 분들이 방문해주시고 환경 문제 해결을 위한 고민과 상담을 나누며 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남은 전시 기간 동안 청류에프앤에스 부스를 방문하시어 제습, 제진 기술에 대한 고견을 나누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지속적으로 환경 동향 및 정책을 파악하고 꾸준히 성장하는 기업, ​환경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모든 유체 여과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당사 홈페이지 및 전화(02.893.4499)로 문의 주시면 성심껏 대응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