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社 제강공장 COG(Coke Oven Gas) 전용 필터 하우징 납품 건

안녕하십니까.

여과, 정제 전문 기업 ㈜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COG 필터 하우징 명판>

당사는 9월 2일 P사 제강공장에 COG(Coke Oven Gas) 전용 필터 하우징을 납품하였습니다.

<COG 필터 하우징>

COG(석탄건류가스)에는 다량의 불순물(수분, Tar, 분진 등)이 함유되어 있어 배관 폐색 및 노즐 막힘 문제가 발생하게 되고,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당사는 COG 전용 필터를 자체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COG 필터 하우징 2>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COG 전용 필터는 가스 내 수분, 분진(Tar) 및 입자성 이물질들을 제거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COG(석탄건류가스)는 가스 내 수분과 분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일반적인 필터를 사용할 경우에는 필터가 쉽게 막히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COG 전용 필터>

당사의 COG 전용 필터는 넓은 여과 면적으로 초기 차압이 적게 걸리기 때문에 긴 수명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용량으로 제작되어 우수한 여과 성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용 조건에 따라 다양한 미크론(㎛) 적용이 가능합니다.

당사는 다양한 COG 정제 필터 하우징 실적 및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사항과 현장 운전 조건에 최적화된 설비 시스템을 제공해드립니다.
COG 여과 정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당사의 홈페이지 및 전화(02-893-4499)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대응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