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환경산업전 참가 안내

안녕하십니까.

가스 정제 전문기업 (주)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당사는 2019년 10월 1일 ~ 2일 이틀간 킨텍스 1전시장 5홀에서 열리는 “경기환경산업전 Eco Fair Korea”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경기환경산업전은 대기, 물, 자원순환, 에너지, 환경안전 등 환경 전 분야에 걸쳐 200개사가 참가하며 환경산업 육성 및 환경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시회입니다.

<환경기업을 소개합니다_ 청류에프앤에스 소개 영상>

당사는 이번 전시회에서 바이오가스 내 수분 및 분진 제거 기술인 BCDF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BCDF(Biogas Cooling Demisting Filtration)는 일체형 설비로 냉각을 통해 발생된 바이오가스에 포함되어 있는 수분을 포화수분으로 만들어 노점 이하로 낮추고 응축 수분을 발생시켜 Coalescer Filter를 이용하여 모두 제거하는 기술입니다.

대구-여수

<대구, 여수 바이오가스 현장에 설치된 제습 제진 설비>

바이오가스 내 수분 및 분진은 발전기 및 설비 등의 트러블을 야기시킵니다.

이러한 문제 해결을 위해 개발된 당사의 BCDF는 바이오가스 내 수분 및 분진을 제거하고 바이오가스 고질화 및 발전을 위한 운전율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소중한 자원 재활용에 필요한 화공 환경 엔지니어링 전문 기업으로의 변신을 노력하고 있는 (주)청류에프앤에스

10월 1일부터 2일까지 진행되는 경기환경산업전 청류에프앤에스 부스(D06)를 방문하시어 바이오가스 제습, 제진 기술에 대한 고견을 나누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