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가스 파일럿 플랜트 현장 BCDF(바이오가스 제습/제진 설비) 운전 상태 확인

안녕하십니까.

가스 정제 기술 전문기업 ㈜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바이오가스 현장>

당사는 2019년 8월 12일 대구 바이오가스 파일럿 플랜트 현장에 BCDF(바이오가스 제습/제진 설비)를 공급하였습니다.

BCDF(바이오가스 제습/제진 설비) 적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위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바이오가스 제습 제진 설비>

현재 BCDF 설비는 정상적으로 가동하고 있으며 계측 장비로 수분이 넘어오면서 발생하였던 오작동 문제는 BCDF(바이오가스 제습/제진 설비)를 사용하면서 완벽하게 해결을 하였습니다.

 <바이오가스 내 수분이 물방울 맺힌 모습>

당사가 개발한 BCDF(Biogas Cooling Demisting Filtration)는 바이오가스에 포함되어 있는 포화수분, Micro Water Mist(미세 물안개) 그리고 다량의 분진(Dust)을 동시에 제거하는 일체형 정제 설비입니다.

<바이오가스 제습 제진 설비 가동 영상>

응축수가 배출되면서 바이오가스 내 각종 이물질들이 제거됩니다.
BCDF(바이오가스 제습/제진 설비)는 하나의 공간에서 제습과 제진을 동시에 처리하기에 바이오가스 정제 효율이 극대화되고 가스 품질을 높여 후단의 주요 설비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당사는 다양한 여과 정제 설비 실적 및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 사항과 현장 운전 조건에 최적화된 제습, 제진 시스템을 제공해드립니다. 모든 유체 여과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당사의 홈페이지 및 전화(02-893-4499)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대응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