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중소기업 인도 IR 투자유치 사업 선정 및 뉴델리 투자유치 설명회 참석

안녕하십니까.

청정 여과 전문 기업 (주)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당사 2019년 8월 서울시 중소기업 투자유치 역량강화 지원사업에 선정되었으며,

3박 4일 인도 뉴델리 투자유치 설명회에 참가하게 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서울시에서 주최한 이 사업은 유망 중소 기업의 해외 진출 및 투자 유치를 지원하고자 하는 IR 투자유치 사업입니다. 

엄격한 서류 및 PT 심사를 거쳐 총 15개 기업을 선발하였으며, 독자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는 청류에프앤에스 이 사업에 당당히 선정되었습니다.

(새탭으로 열기)”> <[산업일보],국내 철강산업, 성장 잠재력 큰 인도 시장 전략 접근 필요>

인도는 세계 경제 규모 6위, 세계 2위의 철강 수요 국가로 경제 성장 잠재력이 큰 국가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철강 강대국 명성답게 다양한 지역에 제철소를 보유하고 있는 인도에 당사의 COG(제철소 부생가스) 정제 기술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일정 : 2019년 09월 23일 ~ 26일
장소: 인도 뉴델리               
1일차 : 인도 뉴델리 도착

1일차에는 인도 뉴델리에 도착하여 앞으로의 있을 일정을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일차 : 코트라 무역관 → Invest India → 서울-인도경제교류센터

2일차의 첫 번째 일정이 시작되는 코트라 뉴델리 무역관에 방문하였습니다.

무역관에서는 뉴델리 투자유치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Invest India에 도착하여서는 인도에 대한 고품질 투자를 위한 비지니스 전략 및 정책에 대한 자문을 받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인도 정부 기관 담당, 서울시 관계자분들, 코트라 담당자분들과 함께 방문한 15개사의 기업 대표분들과 함께 투자전략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다음으로 서울-인도 경제 교류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3일차에 있을 인도 현지 투자기관과의 미팅을 준비하기 위해서 
KIBC이양구 대표님께 인도에 대한 지식과 비즈니스에 대한 조언 및 교육을 들었습니다.

마지막 일정으로 서울-인도 경제 교류 센터에 ‘서울 한국 상품 전시관’을 오픈하게 되어 커팅식에 참석하였습니다.

3일차 : ‘Discover Business Opportunity in Seoul’ 참가

25일에는 Discover Business Opportunity in Seoul 발표에 참가하였습니다.

인도 현지 업체를 상대로 한국 참여 기업들의 기술력과 제품을 소개하고 질의응답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당사는 COG(제철소 부생가스) 제습 제진 기술에 대해 발표하였습니다.

자체 개발한 CCDF(Cokeovengas Cooling Demisting Filtration)는 냉각을 통해 COG내 포화수분은 Micro Water Mist(미세 물안개)로 상 변화시켜 수분 및 분진(Tar, Dust)을 Coalescer 필터에서 제거하는 설비입니다.

당사 설비에 의해 수분이 제거 된 만큼 백연이 저감되며, 연소 시 에너지 효율이 상승하게 됩니다. 
또한, 후단 설비에 결로가 생기지 않으므로 수분 및 미세 분진에 의한 촉매 오염 방지로 효율이 좋아지며, 노즐 및 배관 내 분진 고착 현상을 방지합니다.

많은 인도 현지 회사가 COG 정제 기술에 대해 관심을 보여주었습니다. 발표를 마친 후 인도 현지 회사 Mark Engineers와 함께 COG 제습, 제진에 관련하여 상담을 진행하였습니다. 

당사 기술력에 관심을 보여준 Mark Engineers와 인도 제철소 내 버너 막힘 및 밸브류의 분진 고착 현상에 해결을 위한 고견을 나누는 시간을 보내었습니다.

4일차 : Amity Innovation Incubator 방문 및 ‘협력 MOU’ 체결  

마지막 일정으로 Amity Innovation Incubator 방문하여 전날 상담을 진행한 Mark Engineers와 기술 협력 MOU를 체결하였습니다.

Mark Engineers뿐만 아니라 Venus Valves & Engineering works와도 현재 MOU 체결을 위해 준비중에 있습니다.

당사의 독자적인 COG 정제 기술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 유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서울시 관계자 분들과 KIBC이양구 대표님께 감사드립니다.

청류에프앤에스는 많은 여과 정제 실적과 경험으로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설계부터 A/S까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청류에프앤에스의 COG, CCDF 엔지니어링, 환경에너지 정제 기술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홈페이지 혹은 02)893-4499번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