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기술박람회 참가 안내

안녕하십니까.

가스 정제 기술 전문기업 (주)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당사는 10월 22일 ~ 24일까지 개최되는 ‘현대제철 기술 박람회’에 COG 정제 설비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장소 : 현대제철 당진 2냉연공장 안전문화관 29번 부스
기간 : 2019년 10월 22일 ~ 24일 (9시 ~ 17시)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현대제철 기술 박람회’는 신제품과 최신 기술을 선보이기 위한 자리로, 국내외 기업의 우수한 기술을 널리 알리고 협력업체와 상생 실현을 위해 실시되는 기술박람회입니다.

기술, 성공을 위한 단 하나의 길 Technology only path to success

“기술, 성공을 위한 단 하나의 길” 이라는 슬로건 아래, 심의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올해는 74개 기업이 전용 홍보부스에서 기술력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두 차례 심사를 통과하여 74사 중 하나로 선정되어 당사 전용부스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당사가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일 기술은 COG(석탄건류가스) 내 수분, 분진, 타르, 나프탈렌 등의 정제 기술 입니다.

COG 정제 기술은 제철소에서 COG 사용 중 수분과 타르에 의해 발생하는 버너 노즐 막힘과 ​배관 폐색을 방지하여 고장률 감소, 정비성 개선, 초기 점화율을 증가시킵니다.

COG 발열량(에너지 효율)이 증가하여 원가를 절감하고 후단 주요 설비(컴프레셔, 촉매 등) 오염을 방지합니다.

독자적인 기술인 CCDF(Cog Cooling Demisting Filtration)는 동일 공간내에서 유입되는 COG에 포함되어 있는 ​포화수분, Micro Water Mist(미세 물안개) 및 분진(Tar, Dust)을 하나의 공간 안에서 제거하는 설비입니다.

CCDF는 제강, 후판, 열연, 냉연 등 모든 공장의 COG(Mixed gas)라인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CCDF(COG 정제기술)는 기술력을 인정받아 2017년에는 IR52 장영실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습니다.

​현대제철 기술 박람회에 오셔서 청류에프앤에스만의 COG 정제 기술을 체험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