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중국 환경에너지 시설 시찰

안녕하세요.

가스 정제 전문기업 ㈜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11월 18일 ~ 22일 당사는 한국 폐자원 에너지 기술협의회에서 진행하는 폐기물가스화플랜트 견학 및 저쟝대학교 열에너지 연구소를 방문하였습니다.

최신 폐자원 및 환경 에너지 기술을 소개하는 선진 해외 환경에너지 시설 시찰을 위해 시찰단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첫번째 일정은 중국 저장 Fengdeng 환경 보호 유한회사에 방문하여 위험폐기물 가스화기 견학과 폐기물 처리 공정 설명 세미나를 들었습니다.

다음 일정인 Shaungqiang zumu 유한회사는 대나무를 이용한 목재가공 회사로 목재 가공시 발생하는 가공 부산물을 이용하여 가스화기를 운영하며 발생하는 스팀을 목재 생산품 건조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공장을 방문하여 공정 견학 및 가스화기 운용과 환경 규제에 관련된 사항을 논의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저쟝대 열에너지연구소의 초대를 받아 실험실 견학 및 폐기물 가스화 관련 세미나를 통한 기술 교류의 기회를 가졌습니다.

이번 시찰을 통해 중국의 우수 폐자원 및 가스화플랜트 시설 및 연구시설을 조사하여 바이오매스 및 폐기물 열분해 가스화 사용 시설 운전 현황 및 기술동향을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청류에프앤에스는 많은 여과 정제 실적과 경험으로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설계부터 A/S까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환경 동향, 정책을 파악하고 꾸준히 성장하는 기업,
​환경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