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력이탈장치를 장착한 마그네틱 교반탱크와 스프링리드형 12R 하우징 납품

안녕하세요.
여과 정제 전문 회사 ㈜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이번에 저희 청류에프앤에스에서는 마그네틱 Mixer 가 장착된 100L 교반탱크를 납품하였습니다.

<100L 교반탱크>

Bottom drive 방식의 교반기인 마그네틱 교반기는 비접촉식으로 위생적인 교반을 필요로하는 식음료, 전자재료, 제약 등의 원료 Mix에 사용됩니다. Drive Unit와 직접 접촉을 하지 않기 때문에 오염이 되지 않으며 청소 등 정비도 간편합니다.

<교반탱크 내부>

또한 청류에서 공급한 마그네틱교반기는 자력이탈장치(특허)를 적용하여 과부하에 의한 장치 손상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인버터 방식으로 교반기의 회전수를 0~450RPM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

PR 생산용 12R 하우징을 제작 납품하였습니다.
스프링 리드 Spring Lid 타입으로 개폐시 원하는 각도에서 고정되어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사가 요구하는 성능 구현과 사용하는 동안 동일한 품질의 유체를 안정적으로 여과할 수 있는 설비의 제작과 공급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청류에프앤에스는 많은 여과 정제설비 실적과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설계부터 A/S까지 최선의 서비스 제공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모든 유체 여과, 정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저희 청류에프앤에스 홈페이지와 전화(02-893-4497)로 문의를 주시면 성심껏 대응해 드리겠습니다.

항상 주시는 성원에 최선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