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군 자원순환센터에 바이오가스 정제(제습, 제진) 설비 납품

안녕하세요.
바이오가스 제습, 제진 전문 기업 ㈜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당사는 2020년 10월 영동군 자원순환센터에 바이오가스 정제(제습, 제진) 설비를 납품하였습니다.

<바이오가스 정제(제습, 제진) 설비>

당사의 바이오가스 정제(제습, 제진) 설비는 바이오가스에 포함되어 있는 포화 수분, Micro Water Mist (미세 물안개)와 다량의 분진(Dust)을 동시에 제거하는 일체형 정제(제습, 제진) 설비로 본 설비 후단에 설치되어 있는 주요 설비를 보호하는 목적으로 설치 되었습니다.

<건식 탈황 설비, 바이오가스 정제(제습, 제진) 설비>

본 현장은 건식 타입의 탈황설비가 설치되어 있어 탈황설비 전단에 당사의 바이오가스 정제(제습, 제진) 설비를 설치하였습니다. 당사의 바이오가스 정제(제습, 제진) 설비는 바이오가스 내 수분을 확실하게 제거하기 때문에 탈황제의 수명을 연장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바이오가스 정제(제습, 제진) 설비>

당사의 정제(제습, 제진)설비는 건식타입과 습식타입 탈황 설비 어느 제품과도 최상의 효율을 보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타입에 상관 없이 적용이 가능 합니다.

탈황설비 타입에 따라 정제(제습, 제진)설비의 설치 위치가 변경 될 수 있으니 설계시 협의 바랍니다.

당사는 다양한 바이오가스 정제(제습, 제진) 실적 및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사항과 현장 운전 조건에 맞춰 최적화 된 제습, 제진 시스템을 제공해 드립니다.

바이오가스, 매립가스, 각종 부생가스 및 각종 유체 정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당사 홈페이지 및 전화(02-893-4497)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대응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