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ENVEX 환경전시회, (주)청류에프앤에스 참가

안녕하세요.
에너지 가스 정제 기술 선두주자 (주)청류에프앤에스입니다.

2022년 제 43회 국제환경산업기술 & 그린에너지전(ENVEX)에 참가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ENVEX는 국제 환경산업기술 & 그린에너지전(ENVEX)는 환경보전협회에서 주관하고
한국환경공단을 비롯해 여러 기관에서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환경 전문 전시회입니다.

매년 260개의 기업이 참가하며 다양한 신규 판로 개척 지원을 위한
다양한 비즈니스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환경 전시회 입니다.

당사는 6년 연속 전시기업으로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수소 생산 전처리, 부생가스, 바이오가스, 생활형 연소가스 제습 제진 기술을 소개하였습니다.

CCDF는 일체형 시스템으로 동일 공간 내에서 약간의 냉각을 통해 기체 온도를 이슬점 이하로 낮추어 포화 수분을 상 변화시켜 Micro Water Mist(미세 물안개)와 분진(Tar, Dust)을 Coalescer 필터에서 응집 제거합니다.

적용 분야는 부생가스, 바이오가스, 생활연소 가스 로스팅 배가스, PSA 전처리 로
후단 트러블을 예방하고 후단 장비의 수명 연장시켜줍니다.

디스모거는 물과 필터로 제거하는 방식으로 경제적이고 친환경적인 제품입니다.

화재를 예방하고 쾌적한 로스팅실 환경을 제공하는 관리가 편리한 습식필터 제연기입니다.

전시회 첫날부터 환경 산업 기술에 관심이 있으신 해외, 국내 분들이 방문해주시고
환경 문제 해결을 위한 고민과 상담을 나누며 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당사는 지속적으로 환경 동향 및 정책을 파악하고 꾸준히 성장하는 기업,
환경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모든 유체 여과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당사 홈페이지 및
전화(02.893.4499)로 문의 주시면 성심껏 대응해드리겠습니다.